Namiseom

남이섬

  • Travel 01
    남이섬
    Namiseom

    자연과 낭만이 살아있는 환상적인 섬

    남이섬은 북한강 춘천과 가평의 경계에 반달모양으로 떠있는 섬으로, 본래는 섬이 아니었으나 청평댐 건설로 인해 완전한 섬이 되었다.

    섬 중심의 넓은 잔디밭 둘레로 자작나무, 잣나무, 밤나무, 은행나무, 소나무 등이 병풍처럼 조성되어 있어 산책하기에 그만이다.

    숲과 잔디 이외에도 낭만열차, 도깨비성, 모노레일, 회전목마 등 각종 놀이시설과 숙박시설, 동물원, 식물원, 유람선 등 관광지로서의 면모를 갖추고 있으며,
    특히 2002년 TV드라마 겨울연가의 촬영지로 널리 알려져 해외에서도 많은 관광객이 찾는 관광명소가 되었다.

    펜션에서 도보로 분 소요
  • Travel 02
    제이드가든
    Jade Garden

    숲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

    2011년 5월에 개관하였으며, 숲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 이라는 조성 컨셉에서 볼 수 있듯이 마치 유럽의 정원에 와 있는 듯 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만병초류, 단풍나무류, 비비추류, 목련류 등 총 3,904종류의 식물과, 드라이가든, 웨딩가든, 이끼원, 로도덴도론가든, 블루베리원 등 총 24개의 테마소원, 레스토랑,
    카페, 기념품점 등 방문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방문객 센터등을 갖추고 있다.

    펜션에서 도보로 분 소요
  • Travel 03
    아침고요수목원
    The Garden Of Morning Calm

    한국의 미를 듬뿍 담은 아름다운 정원

    축령산의 빼어난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하여 한국의 미를 듬뿍 담은 정원들을 원예학적으로 조화시켜 설계한 원예수목원으로, 여러가지 특색있는 정원을 갖추고 있다.

    그 중 에서도 아름다운 대한민국의 금수강산을 실제 한반도지형 모양으로 조성하여 최고 절정의 꽃으로 표현한 하경정원은 관광객들의 관심을 가장 많이 끄는 곳이다.

    2007년 부터는 오색별빛정원전 이라는 조명을 활용한 정원전을 개최하여 겨울에도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최진실, 박신양 주연의 영화 "편지"의 촬영장소로 알려져 많은 관광객들이 다녀가고 있다.

    펜션에서 도보로 분 소요
  • Travel 04
    엘리시안강촌
    Elysian Gangchon

    엘리시안강촌스키장은 어느 슬로프를 선택하더라도 스키어 가 가장 즐겁고 편안한 스키를 즐길 수 있는 활주거리 1,000m를 보장함은 물론

    기존 스키장과 달리 편안하고 안정적인 느낌의 계곡형과 탁트인 경관을 감상하며 스키를 즐길 수 있는 능선형을 개별 조성한 곳입니다.

    계곡형 슬로프에서는 안정감 있고 편안한 스키를, 능선형 슬로프에서는 호쾌하고 시원한 스키를 즐길 수 있고,

    초중급자도 정상부와 연결된 S자 슬로프를 통해 정상휴게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www.elysian.co.kr 

    펜션에서 도보로 분 소요
  • Travel 05
    자라섬
    Jaraseom

    매년 가을이면 풍성하고 다양한 재즈페스티벌이 열려 유명해진 자라섬은

    마치 생긴 모양이 자라의 모양을 하고 있으며 비가오면 물이 불어 섬이 약간 잠기었다가 나타난다하여 붙여진 이름이기도 합니다.

    또한 자라섬은 가평군에서 지명 위원회까지 열어 지었을 정도로 유래깊은 이름입니다.

    약 4km에 이르는 수변 산책로와 해바라기, 코스모스, 맨드라미 등 갖가지 야생꽃과 체육시설, 자연수목 휴양림들이이 있어 한두번 쯤은 가보고 싶은 낭만의 섬중에 하나 입니다.

    자라섬은 우리에게 인간의 때묻지 않은 순수함과 따뜻함을 전해주고 있으며 여행을 함에 있어 낭만과 사색의 공간을 줄 수 있을 만큼 여유롭고 자유분방한 섬이라 할 수 있습니다.

    펜션에서 도보로 분 소요
  • Travel 06
    춘천스카이워크
    Sky Walk

    2014년 춘천시 의암호 주변 김유정문인비와 송암스포츠타운 방면을 연결하는 길이 100m의 교량 중간에 만들어진 스카이워크는

    6개월간 약 30만명의 방문객이 몰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스카이워크는 허공을 걷는 듯한 스릴을 느낄 수 있도록 전 구간을 투명 강화 유리로 마감했디고 합니다.

    펜션에서 도보로 분 소요

Sulresort Travel Preview

설리조트 주변여행지 미리보기

Travel 01

남이섬

Travel 02

제이드가든

Travel 03

아침고요수목원

Travel 04

엘리시안강촌

Travel 05

자라섬

Travel 06

춘천스카이워크